-->

쉴드맨 채팅규정


1. 각 채팅방 공지 확인하기!


2. 욕설 및 싸움 비매너 금지!


3. 공개채팅방내 홍보 도배 금지!


4. 먹튀사이트 홍보시 차단!


5. 검증, 신고는 게시판 이용!


6. 기타 불법행위 강력히 제재!


7. 공지사항 게시판 필독!


8. 웹브라우저 크롬 이용하기!


9. 공식도메인 sdman.kr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ttp://xn--e02b9f751e.com/bbs/board.php?bo_table=man_10&wr_id=15


http://xn--e02b9f751e.com/bbs/board.php?bo_table=man_10&wr_id=9


토찾사 닉네임 : 하이팅. 작업장

같은 패거리들 연락처
010-9949-1601
010-6752-2021
010-4628-3342

조심하십쇼

저는 이사람한테 픽구매하다 사기당했습니다 6발에 75만원 유출픽이라면서

1승5패합니다 그리고 픽이 밀렸다 이지랄하네요 ㅡㅡ 

어이가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하다하다 뭐 정태량 ?? 애내들이랑 한패냐고 이러네요 ㅋㅋ 

돈달라니깐 뭐 이상한놈이니 사기꾼이라니 오히려 사기꾼취급하고 잠수탑니다

돈은 지들이 잃어놓고 유출픽 ?? 5승1패만해도믿겠따 ㅋㅋ 1승5패는뭔데

저기 링크 걸어놨으니 가보시고

아 맞다 혹시 사기당한분 저놈들한테 카카오톡 tcstt 연락주세요

그리고 저놈들이 연락올떄

006으로시작하는 sk텔링크번호나
발신제한
보이스톡으로 연락줍니다

어느작업장에서 핸드폰으로 연락주지 하다못해 선불폰이나 대포폰연락하지

저딴번호를써 그거 살돈도없는거죠 ㅋㅋ 아님 구매방법을 모르거나 

아무튼 다들조심하세요 사기당하지마세요 토찾사 작업한다는놈들치고
95%이상이 사기꾼들이니깐 조심하세요. 

현장작업만한다는거 님들 다 안심시키겨로하는말이고

막상 현장작업 하지도않아요 ㅋㅋ 조심하세요 
 

?
  • ?
    볼트너트 2017.10.18 05:35
    경기도광주작업장이 정태량 이사람 사기꾼이라해서 저쪽은 아닐거라하고
    작업장가봤는데 ... 연락도안되고요 나오지도않고..
    핸드폰번호는 안알려준상태에서 연락할방법이없어서

    1시간 기다렸다가 다시돌아왔네요.. 그날저녁늦게 연락와서 뒷방으로하자고 이말하네요 ㅠㅠ

    무조건 현장아니면 안한다더만 그래서 결국 픽받았는데 2승4패하고 있는돈 싹다날렸네요 300만원정도
    혹시나해서 믿고탄 제가멍청하죠 그러더니 픽이 밀렸다고하네요 ㅋㅋ 다시충전하라고

    원금주라니깐 원금은커녕주지도않고 차단하더라고요 ㅠㅠ
  • ?
    작업공유 2017.10.18 05:36
    경기도광주 사기꾼맞아요 애내들 현장에서한다더만 그냥 결국 현장작업가도안해주고

    뒷방으로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틀리 ㅋㅋㅋㅋㅋㅋ
    유출이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검증완료 사기꾼들 조심하세요 title: 아 개듭다쉴드맨 17.10.22 21
297 국내최고네요ㅠㅠㅠ 자타공인용감한형제들 통협정보입니다.ㅠㅠ 토토사장님 18.02.17 2
296 일루미나티 개먹튀사이트 입먹 커이커이 18.01.23 2
295 광고■■■온라인게임장/법 인장/유심 100%후불거래업체■■■ 미래상사요 18.01.22 3
294 <위챗: ttl3614 >도박 잃은돈 떼인돈 먹튀돈 받아드립니다. 네이버 검색 ㄱㄱㄱ 용형감님 18.01.17 4
293 먹튀크리 사기꾼 사기사이트 [검증사이트][사기사이트] 믿지마세요. file 금수강산 18.01.08 2
292 천안 통협,유출사기,유출픽베팅,가입코드드사기,중고나라사기,대포유심사기,대포통장사기,마약/대마초거래사기꾼 대박사기꾼 임민우 file 데스나이트 18.01.06 10
291 통장협박범 조옥자 먹튀 통장범 조옥자 기업 14908269101014 조옥자 국민 36270204152751 조옥자 카카오뱅크 3333060163201 조옥자 01030998289 조옥자 통장협박범 조옥자 통장범 조옥자 01068318581 조옥자 통장협박범 조옥자 통장범 조옥자 01020563836 조옥자 통장협박범 조옥자 통장범 조옥자 01044780095 조옥자 통장협박범 조옥자 통장범 조옥자 먹튀킬러다 18.01.05 9
290 김용수 통-장협박 김용수 통협 김용수 통막 레드팀 김용수 01071922920  김용수 01071922920 새마을금고 9003 2382 2247 2 원민준 1985년 02월 18일  황실장 18.01.04 9
289 아주 악질 쓰레기새끼 하나 소개합니다 file 쨉쩁이 17.12.26 23
288 먹튀 썰전 사이트 사기 신고 합니다 file 김호영호 17.12.24 18
287 사이트 대여사기 삼자사기꾼 김준혁신고합니다 대여자신고한다 17.11.12 22
286 조심하세요 2 소진이야 17.11.08 25
285 010 3908 2822 사기꾼입니다. 작업공유 17.10.25 20
284 작업하고도망간사람신고합니다. 로투스업 17.10.22 43
283 3020943728661 농협 : 이국빈 개악질 신고합니다. 강력처단하자 17.10.20 23
282 MGM픽 접근해서 사기치는놈 010 8482 7884 바카어 17.10.19 18
» 경기도광주곤지암우체국 작업장 사기입니다 조심하세요 ~~ 이상민 사기꾼 2 볼트너트 17.10.18 34
280 경기도광주곤지암우체국 작업장 사기꾼 이상민 3 작업공유 17.10.18 11
279 사기꾼 신상정보뿌려요 010-2430-5327 file 볼트너트 17.10.11 3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 Next
/ 15